산모 프로그램 | 강남산후조리원 윤호산후조리원
PROGRAM
최고의 서비스와 휴식 그리고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고품격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 PROGRAM / 산모 프로그램
모유수유 100% 성공
입실 당일, 모유수유 상담사와 1차 상담 후 산모님 개개인에 맞는 맞춤수유를 제공합니다. 모유 수유 상담사가 매일 가슴상태를 확인하고, 수유 시 자세교정부터 정서적 지지까지 모유 수유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립니다. 가슴 울혈로 인한 어려움 없이 완벽한 모유 수유 케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마사지가 필요시 추가 비용 없이 계속 진행됩니다.
신메델라 심포니 유축기 & 적외선 좌욕기 전실 비치
각 방마다 최고급 메델라 심포니 유축기와 적외선 좌욕기가 비치되어 있어 공동 사용이 아닌 개별 사용을 하실 수 있으며, 좌욕기는 원적외선 램프도 같이 설치되어 있어 분만 후 빠른 상처 회복을 도와드립니다.
객실 식사 서비스
최고급 호텔식 식사로 하루 식사 3번, 간식 3번을 각 방으로 제공해드리며, 조리장의 균형잡힌 식사로 산후 조리의 체중 조절 및 회복에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윤호병원 산부인과 외래 진료 서비스
외래진료가 필요한 산모님들을 위해 기다림 없이 바로 내려가 진료를 볼 수 있도록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음부 드레싱은 언제든지 무료로 제공 됩니다.
필란드식 사우나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은 원목 향나무와 천연 황토를 사용하여 만든 사우나가 준비되어 있으며 남편도 같이 이용 가능하도록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언제든지 편안하게 사우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로마 & 림프 테라피로 행복한 마더케어
엄마가 편안해야 아기도 행복합니다. 산전 마사지는 임신으로 인한 전신 피로와 통증은 물론 튼살 예방까지 잡아드립니다. 산후에는 대체 의학인 아로마 테라피와 림프 테라피를 통해 호르몬 정상화를 유도해 건강하게 회복되도록 도와드리고 임신전의 S라인을 찾아드립니다.
산전/산후 요가 교실
임신 중 흔히 발생하는 허리통증이나 붓기 등을 감소시키고 순산에 도움 되는 호흡법과 동작을 배우는 산전 요가 교실과 출산 후 틀어진 골반과 체형을 바로 잡고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산후 요가 교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로 미운영 합니다.
교육 프로그램
산후조리원에 계시는 동안 신생아 사진촬영, 베이비 마사지, 영아 산통, 모빌 만들기, 신생아 응급처치법, 신생아 영양관리, 자가유방관리 교육 프로그램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로 미운영 합니다.
여성 성형 프로그램
분만으로 인해 여성을 어머니, 아줌마로 국한시키는 것이 아닌 아름다운 여인으로 재탄생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서 윤호산후조리원의 명품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응급 상황
24시간 의료진이 항시 상주하므로 응급 상황 발생 시 다른 어떠한 곳보다 빠르게 대처가 가능합니다.